스릴러 '인비저블 게스트', 9월 21일 개봉 확정

긴장감과 궁금증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 공개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7.08.09l수정2017.08.09 17:4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티저 포스터/더블앤조이픽쳐스 제공
2017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열광에 힘입어 개봉을 확정 지은 <인비저블 게스트>가 오는 9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인 ‘로라’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아드리안’이 단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 웰메이드 스릴러 <인비저블 게스트>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가오는 9월 21일 관객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보는 것 만으로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이번 티저 포스터는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스릴러임을 암시하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한다. 깊은 고민에 잠긴 채 먼 곳을 응시하는 남자 ‘아드리안’의 모습과 수면 속으로 한 대의 차가 잠기는 모습이 정면으로 대비되면서 영화 속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관객을 끝까지 속이는 스릴러”라는 궁금증을 높이는 카피와 함께 “2017년 가장 강력하고 압도적이다”(SCREENANARCHY), “마지막까지 혼을 빼놓는다”(Willamette Week), “흥미롭고 독창적이다”(Hollywood Reporter) 등의 해외 유수 매체들의 리뷰가 더해져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인비저블 게스트>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시네마 부문에 초청되며 국내 첫 선을 보인 후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특히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후계자로 일컬어지며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은 <줄리아의 눈> 각본과 <더 바디>로 스타일리쉬하면서 놀라운 연출력을 선보였던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신작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아카데미 관객상에 빛나는 <이미테이션 게임> 제작진과 호흡을 맞춰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스릴러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선을 압도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는 2017년 9월 21일, 개봉을 손꼽아 기다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7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