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권율·한예리, 영화 '챔피언' 캐스팅... 9일 크랭크인

10월 9일 크랭크인, 오는 2018년 개봉 예정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7.10.11l수정2017.10.11 18:5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챔피언> 고사현장 스틸/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주연배우 캐스팅을 확정 지은 <챔피언>이 지난 10월 9일, 크랭크인 했다.

한국영화에서 본 적 없는 팔씨름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각자의 꿈을 향해 무한 도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챔피언>이 충무로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주연 배우 캐스팅을 마치고 10월 9일 크랭크인을 알리며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전설의 선수 ‘마크’와 그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여동생 ‘수진’의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 어메이징 스토리다.

먼저, 챔피언을 꿈꾸는 전설의 팔씨름 선수 ‘마크’ 역은 최근 개봉한 <범죄도시>를 통해 충무로 대세배우를 넘어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이 맡았다. 팔씨름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터프한 모습 뒤로 온정을 숨기고 있는 ‘마크’ 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돌아가는 삼류 프로모터 ‘진기’ 역에는 <명량>, <사냥>, <최악의 하루> 등 다양한 영화뿐만 아니라 [식샤를 합시다2], [한번 더 해피엔딩], [귓속말] 등 드라마에서도 극의 중심을 이끌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권율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코리아>, <사냥>, <극적인 하룻밤>, <최악의 하루>, <춘몽>, <더 테이블> 등의 다채로운 영화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청춘시대1, 2] 등을 통해 매 작품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사랑받는 한예리까지 가세했다. 잔소리 10단, 생활력 100단 싱글맘이자 32년 만에 ‘마크’ 앞에 나타난 여동생 ‘수진’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대본 리딩 현장 스틸_마동석/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크랭크인을 앞두고 지난 10월 1일 진행된 리딩 현장에서도 배우들은 뜨거운 열정과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배우 마동석은 “어렸을 때 실베스터 스탤론의 <오버 더 톱>을 보고 나중에 배우가 되면 꼭 팔씨름 선수 역을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드디어 꿈을 이뤘다.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의를 드러냈다.

▲ 대본 리딩 현장 스틸_권율/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배우 권율은 “감동적이고 사랑스런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두의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수진’ 역의 배우 한예리도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 무척 설레고 기쁘다. 좋은 작품으로 빨리 관객을 만나고 싶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대본 리딩 현장 스틸_한예리/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연애세포], [우리 헤어졌어요] 등의 웹드라마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용완 감독은 “감독으로서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매력과 내공이 상당한 배우들과 함께해서 든든하다. 좋은 배우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촬영을 앞둔 포부를 전했다.

10월 9일 크랭크인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챔피언>은 오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7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