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OS '베인글로리', 원거리 공격수 '어둠추적자' 공개

한복 입은 영웅 ‘라이라’ 등장, 한국 유저 입맛 맞춘 다채로운 스킨 등장 눈길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7.10.12l수정2017.10.12 15:1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어둠추적자/슈퍼이블 메가코프 제공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자사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가 신규 영웅 ‘어둠추적자’를 추가하고, 가을맞이 스킨을 공개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영웅 ‘어둠추적자’는 예측할 수 없는 빠른 공격력과 어둠의 힘을 사용해 적에게 위협을 주는 원거리 공격수이다.

특히 토먼트, 트레스 패스와 같은 능력을 통해 적들에게 의심받지 않고 쉽게 상대방을 아군 진영으로 잡아당길 수 있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 라이라 스킨/슈퍼이블 메가코프 제공
▲ 바티스트 스킨/슈퍼이블 메가코프 제공
▲ 바론 스킨/슈퍼이블 메가코프 제공

이와 함께 다양한 스킨도 추가했다. 영웅 ’라이라’는 한국 고유의 멋을 살린 한복을 착용, ‘달의 여신’, ‘달의 여제’ ‘달의 여왕’ 등 총 3가지 스킨으로 탄생했다.

또한 밀짚과 삼베로 꼰 몸체와 섬뜩한 미소의 ‘허수아비’ ‘바티스트 스킨, 그리고 스카이의 뒤를 이은 ‘열혈’ 바론 스킨도 공개되어 오싹한 가을 말 분위기를 한층 돋웠다.

한편 전세계 모바일 e스포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e스포츠 축제인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을 오는 12월 14일부터 나흘간 싱가포르 ‘칼랑 극장’에서 개최한다.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하는 한국 유저들은 아프리카TV 베인글로리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7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