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드게임즈 모바일 RPG ‘미라클’, CBT 시작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다양한 조합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 선사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8.03.13l수정2018.03.13 14:4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출처: 하자드게임즈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3일(화) 밝혔다.

‘미라클’의 CBT는 오는 15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이번 CBT는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CBT 신청자에게는 사전예약 앱을 통한 푸시 알림으로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CBT를 통해 나만의 성향에 맞춘 캐릭터 선택을 통한 다양한 전략 전투와 다채롭게 준비된 국가별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미라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게임의 몰입력을 높인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 역시 고유의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어 개성 강한 외형과 함께 각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용자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매번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귀엽고 깜찍한 펫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고, 수집한 펫을 캐릭터에 장착해 높은 전투 효과를 부여하는 등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하자드게임즈 박준규 대표는 “미라클을 미리 즐겨볼 수 CBT가 오늘부터 시작되었다”라며, “이번 CBT에서 게임도 미리 만나 보시고 미라클만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CBT를 발판 삼아 정식 출시 때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라클’은 지난 2월 22일부터 시작된 CBT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CBT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쿠폰이 선물로 지급된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8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