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깁슨의 ‘블러드 파더’, 거친 카리스마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된 딸을 지켜내기 위한 아빠의 사투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8.04.16l수정2018.04.16 18:0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메인 포스터/출처: 키다리이엔티
영화 <블러드 파더>가 멜 깁슨의 거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원한 액션 스타이자 성공한 연출가로 인정받고 있는 멜 깁슨이 오랜만에 액션 배우로 돌아왔다. 그 주인공은 거침없이 질주하는 아빠 액션을 선보일 영화 <블러드 파더>.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티저 포스터 공개 이후, 영화의 숨겨왔던 베일을 벗겨줄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멜 깁슨표 액션을 기다렸던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영화 <블러드 파더>는 뱅상 카셀 주연작 <퍼블릭 에너미 넘버원>을 통해 화끈한 연출과 날 것의 액션을 선보이며 제34회 세자르영화제 감독상을 거머쥔 장 프랑소와 리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교도소를 들락거리며 가족에게 소홀했던 아버지가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된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액션 스릴러로 장 프랑소와 리세 감독의 극적 연출력과 멜 깁슨의 액션 카리스마가 만나 멈출 줄 모르는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티저 포스터보다 더 강하고, 강렬하고, 거친 카리스마를 담아내며 영화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된 딸을 지켜라!’라는 카피는 위기의 빠진 딸과 그를 지켜내기 위한 아버지의 부성애를 엿볼 수 있으며 ‘진짜 액션이 폭발한다!’라는 카피는 멜 깁슨의 폭발하는 액션 본능을 예고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물보다 진한’ 뜨거운 액션과 딸을 위해 두려울 것 없는 아버지의 모습을 통해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블러드 파더>는 오늘 4월 24일 개봉한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8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