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영화 ‘성난 황소’ 캐스팅... 마동석 부인 ‘지수’ 역

송지효, 전작들보다 더 강력해진 ‘걸크러쉬’ 매력 선보일 예정 디콘타임즈 편집국l승인2018.05.14l수정2018.05.14 14:0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송지효/출처: MY COMPANY
배우 송지효가 영화 ‘성난 황소’를 통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송지효가 영화 ‘성난 황소’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송지효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송지효는 이번 영화에서 ‘동철’(마동석 분) 보다 기센 아내이자, 납치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지수’ 역을 맡았다. 작품 속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이자, 전작들보다 더 강력해진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이게 된 만큼 더욱 궁금증을 갖게 한다.

송지효는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서는 봉수(신하균 분)의 아내이자, SNS와 사랑에 빠진 ‘미영’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현실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캐릭터를 연기하며 예측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송지효의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던 만큼, 이번 영화 ‘성난 황소’ 합류 소식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지효는 최근 방송 중인 발품팔이 뷰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서는 국내외 시청자들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멘토이자 듬직한 MC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액션스타 마동석을 비롯하여 김성오-김민재-박지환 등 충무로 신 스틸러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특급 작품’에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로 함께 하게 된 만큼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성난 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부인 ‘지수’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액션영화다. 

디콘타임즈 편집국  news@dcontimes.com
<저작권자 © 디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콘타임즈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기업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디콘미디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 오픈오피스(우동)  |  대표전화 : 070-4009-2049
등록번호 : 부산, 바01183  |  발행인 : 이형근  |  편집인 : 남정훈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호  |  보도자료 접수 : news@dcontimes.com
Copyright © 2018 디콘 VR. All rights reserved.